메인콘텐츠 바로가기

제품구매

  • 제목파프리카 너무 좋아요... ^^
  • 등록일2015-06-07 조회2292

안녕하세요. 농산파프리카를 무척 애용하고 있는 고객입니다. 농산 파프리카를 알게 된지는 약 2년 정도 된것 같습니다.

우리 딸은 이제 중학교 3학년입니다. 중학교 1학년때 갑자기 몸이 조금씩 열꽃이 피고 피부가 좋지 않았습니다.

특히 인스턴트 식품등을 먹을 때면 아주 얼굴에 두드러기 등 난리가 났지요.

그래서 가급적 과자나 피자, 햄버거 등은 먹이지 않고 주로 집에서 슬푸드로 집밥을 주로 먹었습니다. 그렇지만 쉽게 나아지지는 않았습니다.

그러던 중 우연히 김제에 있는 친척 누나에게서 파프리카 한박스를 선물로 받았습니다. 그걸 한번 먹었는데 수분도 많고 단맛도 느껴지는 파프리카가

좋았습니다. 다 먹고 얼마 후 다시 파프리카를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구입 후 먹는 시간이 오래걸리다 보니 주문하는 시간도 오래 걸렸습니다.

그런데 파프리카를 꾸준하게 먹다보니 아침, 점심, 저녁 거의 매끼니때마다 먹게 되더군요.

우선 좋아진 건 딸은 두드러기가 많이 없어졌구요, 겨울이 되도 감기에 걸리는 횟수가 거의 없습니다. 또한 먹은 후에는 얼마나 화장실에 잘 가는지. ㅋㅋ

요즘 딸은 학교에 파프리카를 반찬통에 넣어서 점심식사 전에 먹습니다. 그리고 요즘엔 저까지 반찬통에 넣어서 출근합니다.

그리고 점심식사 전에 먹거나 아니면 점심식사 후 오후 3시쯤 간식으로 먹습니다.

이렇게 먹다보니 고혈압이였던 저도 혈압이 조금씩 안정이 되어가는 느낌이 들더라고요... 

가족도 현재 갱년기라 그런지 힘들어하는 모습이 많았는데 우리가족 3명은 모두 파프리카를 꾸준히 먹으니 좋아지는 것이 확실합니다.

그래서 앞으로 꾸준히 애용할 생각입니다. 싱싱하고 맛있는 파프리카를 보내주셔서 늘 감사합니다. 메르스도 파프리카 앞에서는 꼼짝못할 것 같아요 ^^

농산 파프리카 관계자분들!!!!   더운 날씨에 건강조심하시고 앞으로도 고객들을 위해 힘써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안녕히 계세요...  ^^  감사합니다.

 

  

이전글
방금 주문했어요
다음글
재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