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콘텐츠 바로가기

제품구매

  • 제목파프리카 너무 좋아요... ^^
  • 등록일2015-06-10 조회2294
------------ [Original Message] -------------------------- >>

안녕하세요. 농산파프리카를 무척 애용하고 있는 고객입니다. 농산 파프리카를 알게 된지는 약 2년 정도 된것 같습니다.

>>

우리 딸은 이제 중학교 3학년입니다. 중학교 1학년때 갑자기 몸이 조금씩 열꽃이 피고 피부가 좋지 않았습니다.

>>

특히 인스턴트 식품등을 먹을 때면 아주 얼굴에 두드러기 등 난리가 났지요.

>>

그래서 가급적 과자나 피자, 햄버거 등은 먹이지 않고 주로 집에서 슬푸드로 집밥을 주로 먹었습니다. 그렇지만 쉽게 나아지지는 않았습니다.

>>

그러던 중 우연히 김제에 있는 친척 누나에게서 파프리카 한박스를 선물로 받았습니다. 그걸 한번 먹었는데 수분도 많고 단맛도 느껴지는 파프리카가

>>

좋았습니다. 다 먹고 얼마 후 다시 파프리카를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구입 후 먹는 시간이 오래걸리다 보니 주문하는 시간도 오래 걸렸습니다.

>>

그런데 파프리카를 꾸준하게 먹다보니 아침, 점심, 저녁 거의 매끼니때마다 먹게 되더군요.

>>

우선 좋아진 건 딸은 두드러기가 많이 없어졌구요, 겨울이 되도 감기에 걸리는 횟수가 거의 없습니다. 또한 먹은 후에는 얼마나 화장실에 잘 가는지. ㅋㅋ

>>

요즘 딸은 학교에 파프리카를 반찬통에 넣어서 점심식사 전에 먹습니다. 그리고 요즘엔 저까지 반찬통에 넣어서 출근합니다.

>>

그리고 점심식사 전에 먹거나 아니면 점심식사 후 오후 3시쯤 간식으로 먹습니다.

>>

이렇게 먹다보니 고혈압이였던 저도 혈압이 조금씩 안정이 되어가는 느낌이 들더라고요... 

>>

가족도 현재 갱년기라 그런지 힘들어하는 모습이 많았는데 우리가족 3명은 모두 파프리카를 꾸준히 먹으니 좋아지는 것이 확실합니다.

>>

그래서 앞으로 꾸준히 애용할 생각입니다. 싱싱하고 맛있는 파프리카를 보내주셔서 늘 감사합니다. 메르스도 파프리카 앞에서는 꼼짝못할 것 같아요 ^^

>>

농산 파프리카 관계자분들!!!!   더운 날씨에 건강조심하시고 앞으로도 고객들을 위해 힘써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안녕히 계세요...  ^^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고객님

앞으로도 좋은상품으로 만나 뵐 수 있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이전글
재주문~
다음글
재주문 합니다. 신선한 것들로 보내주세요~~